내가 처음 이태원을 갔을때는 고등학생의 신분이었다. 좋은 사진을 찍기위해 혼자 이태원에 갔을때 사실 좀 무서웠다. 이슬람 사원도 먼 발치에서 보기만 했지.. 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사실도  오늘에서야 처음알았다. 

이태원하면 , 홍석천 , 게이바, 트랜스 젠더바, 빅사이즈 상점, 외국음식상점 거리 그리고 앤틱 가구거리 이정도로 생각을 했다. 그중 엔틱 가구거리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거리중에 하나. 

간만에 디카에 담은 이태원 널널히 올리겠음.

그럼 본격적인 위치 . 





앤틱거리에 이런 펠트 집이 있다니 하고 ! 나는 기린먼저 찍고보았다.

창문에 반사되는 만국기가 기린이 바깥에 있는것처럼 보여서 찍고보니 기묘했다.


계산기 겠지? 엄청 오래되 보인다. 승수 구하는 계산기 같은데 모르겠다.. -_-);



전구가게

블링블링.. +_+ 

여긴 사무소 문인것 같은데 부조가 다 다른 6인이다.

그 사무소 문옆에 우체통도 멍멍이 부조

사진이.. 잘 안찍힌다.. ㅠㅠ 맨 오른쪽에 있는 보석함은 예전에 내가 썼던 보석함과 비슷해서 눈길이 많이갔다. (지금은 어디간거지?)

지하로 내려가는 입구. 하지만 내려가 보진 않았다... (__)



손잡이 하나도 예사롭지 않은 가구거리.



움직이진 않는것 같다.. 겁나큰 시계.


완전 가면 내스퇄... 조커가면도 멋있고 하나같이 어쩜 내스타일이니 ..

여긴 간만마져도 앤티크하다.. 전체적으로 내스타일 .. 

다 담지 못했지만 날씨 선선할때 앤틱가구거리 강추임. 13일부터 20일까지인가 벼룩시장도 열린다고하는데 

가보시길 :-)

+ Recent posts